12월 1일 연합회의에 따른 정책 시행 안내 드립니다.
연말 성수기를 맞아 메인 회원사의 콜 처리 보호를 위하여, 회원사 등급에 따라 공유 시작 시간이 변경됩니다.
(등급은 프로그램 상단 회사명 옆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등급의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D1 -> 기능_회원사 등급보기 / 스마트D2/D3 -> 보기_회원사 등급보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변경적용 내용:
1. 회원사 등급이 서브 2등급인 경우는 프로그램에 오더를 등록하고 1분 후에 오더가 공유됨
2. 회원사 등급이 서브 3등급인 경우는 프로그램에 오더를 등록하고 3분 후에 오더가 공유됨
특이사항:
1. 우리 회사에서 올린 오더는 지연 공유되지만, 소속 기사들의 단말기에서는 공유 오더가 지연되지 않음
- 소속 기사님들에게도 공유 지연이 필요한 경우에 전화로 요청하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2. 자사 기사에 대해서는 자사 오더 처리시에 오더 지연이 없음
3. 아래 달력의 특정일에 적용 되며, 눈/비오는 날에도 추가로 시행됨
- 이번주(12월 첫주)는 눈/비와도 시행하지 않음
- 토요일 공휴일은 시행하지 않음
4. 피크타임에만 적용 됨 (피크타임은 9시~새벽1시)
12월 시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