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지소프트입니다.
금일 우선배차제도를 기사님들에게 공지 할 예정입니다.
이 우선배차제도는 기사님들이 특정시간 동안 배차/완료건수가 기준건수 이상 일 경우에
수집 종료시간 부터 다음날 수집 시작시간까지 우선적으로 배차를 해주는 기능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평일 월, 화, 수, 목요일 | 금요일, 다음날이 휴일인 평일 | |
수집시간 | 21시~24시 (3시간) | 21시~1시 (4시간) |
기준콜수 | 2건이상 | 3건이상 혹은 운행료 합산 3만원 이상 |
미달콜수 | 0건, 1건 | 0건, 1건, 2건 |
우선배차 유지시간 | 24시부터 다음날 저녁9시 까지 | 1시부터 다음날 저녁9시 까지 (다음날이 토/일/공휴일이면 무시하고 첫번째 평일에 적용) |
[우선배차란?]
-동일한 거리레벨에서 다른 기사님에 비해서 무조건 오더를 우선적으로 볼 수 있음
- 예를 들어 같은 300미터 레벨에 A기사는 우선배차, B기사는 보통기사 일 경우에,
A기사가 로그인이 늦더라도 B기사 보다 자동배차를 먼저 받을 수 있음.
[1월 15일(목) 기준으로 예]
평일 목요일에 해당되므로, 저녁9시부터 자정12시까지 3시간 동안, 2건 이상 배차 시에,
자정12시부터 다음날 금요일 저녁9시까지, 우선배차가 적용됨
[1월 16일(금) 기준으로 예]
금요일에 해당되므로, 저녁9시부터 새벽1시까지 4시간 동안, 3건 이상 배차하거나 운행료가 합산 3만원이 넘는 경우에,
새벽1시 부터 아침7시까지 그리고 월요일 아침7시부터 저녁9시까지 우선배차가 적용됨
[예외사항]
1. 토/일/공유일 및 휴일 수준으로 오더가 없는 평일은 사전 공지 후 우선배차를 시행하지 않음
2. 당일 업무시간 동안 배차한 오더가 1건도 없는 경우에 우선배차 적용
3. 당일 수집시간 직전에 배차한 오더의 운행료가 7만원 이상이면서, 이후에 수도권에서 접속한 이력이 없는 경우,
기준건수 미달이라도 우선 배차 적용
4. 탁송오더는 우선배차 오더에는 해당되지 않지만, 수집대상 오더에는 포함됨
5. 적용시점에서 우선배차 적용 여부를 계산하고, 이후 수집기간내 오더가 취소나 변경 상황이 발생되면
해당 기사님 데이터는 재계산됨 (다음날 까지 계속적으로 재계산 됨)
[특이사항]
- 우선배차 상태는 단말기의 첫 번째 오더에 현재 자신이 우선배차 상태인지를 알려줌
- 우선배차 수집 기간인 경우에도 같은 방식으로 알려줌
- 중복 등록된 기사님의 경우에 전체 수행 건수를 합산하여 각 ID에 동일하게 적용
[시행일]
2015년 1월 19일 월요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