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콜센터 업무상 편의를 돕고자 메신저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주요기능
1. 오더 접수자와의 채팅
2. 상황실 내부 전체 직원 간의 채팅 (본사-소속사 간의 대화는 아닙니다.)
3. 상황실 직원 간 채팅
4. 사용자 리스트 그룹생성 기능
①오더 접수자와 채팅 : 오더 정보를 한눈에 파악, 빠른 상담 가능
- 선택한 오더의 요약정보 표시
- 접수자가 온라인 상태일 때만 채팅 가능
- 오더 접수자와 채팅 가능 (자사, 타사 모두)
단, 어플에서 등록한 오더는 채팅 제한
②상황실 내부 전체 직원 간의 채팅 : 공지 등 전달사항 간편하게 전달
- 접속 중인 직원들을 상대로 간단한 전달사항을 알릴 수 있습니다.
③상황실 내부 채팅 : 직원 간 채팅 가능
- 소속 상황실 리스트에서 온라인() 상태인 직원에게 직접 채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사용자에게는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 대화 내용의 보관 기간은 프로그램을 종료하기 전까지입니다. 종료 시 데이터가 남지 않습니다.
※ 메시지 수신 시 프로그램 오른쪽 아래에 알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작업표시줄에서 직접 채팅창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자 리스트
또한, 사용상 미비한 기능 및 불편한 점, 사용방법 등은
공지사항 좌측의 [프로그램 기능요청]에 등록해 주시면 신속한 답변드립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