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카운터

방문자수

전체 : 1,166,387
오늘 : 77
어제 : 169

페이지뷰

전체 : 11,257,548
오늘 : 366
어제 : 551
회원 : 0(+0)
문서 : 0(+0)
댓글 : 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어떤 질문을 받더라도 성실하고 정확하게 대답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항상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트웍 비즈니스는 건설중인 건물과 같습니다. 따라서 지상으로 쌓아올리지 않으면 건물의 모습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건물이 서기 위해서는 확실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마켓팅 비즈니스에서는 기초가 굳기전에는 실질적인 수입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신감 없이 망설이는 사람에게는 이렇게 말하십시오.

"이 비즈니스에 대해 뭔가 의문을 갖고 계신것 같군요.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만약 당신에게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제가 확실하게 트레이닝 시켜 드릴것이라는 점입니다.그리고 당신이라면 이 비즈니스로 반드시 성공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Q.1.제품을 팔아야 하는것은 아닙니까?

아닙니다. 제품은 네트웍이 만들어져 가는 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유통되어 갑니다.즉 제품을 스스로 애용하고 만족을 느끼면 그 좋은 점을 친구나 이웃사람과 나누는 것입니다. 혹시 판매하는 판매원을 만나 보신적이 있습니까? 사실 ,이런 제품의 판매방법을 보고 '판매한다'고 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판매'라는 말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95%는 '판매'라고 하는 것을 두고 억지로 사게하지않으면 안되는 안되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길거리에서 모르는 사람을 불러 세워놓고 상대가 필요로 하지않는 물건을 억지로 사게 하는 것이라 단정짓고 있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마켓팅에서는 이런 판매행위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스스로 제품을 애용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아는 사람에게 제품을 소개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속하여 애용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면 나눠주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면 됩니다.

 

Q.2. 그거 피라미드 아닙니까?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피라미드는 불법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의 결정적인 차이점은 '네트웍 마케팅은 법으로 인정하는 비즈니스'라는 점입니다.

 피라미드는 제품을 소개하지 않거나 소개를 하더라도 조악한 제품인 경우가 많고 또한 턱없이 비싼 가격을 제시하기 때문에 단순히 돈놀이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마켓팅는 혁신적인 유통기법으로 벌써 4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불법이라면 이미 오래전에 금지를 당하고 말았슬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사실에 반론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혹시 실패할지도 모르니까 잘모르는 일에 뛰어들지 말자 ' 라고 안이한 생각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Q.3.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할만한 돈이 없습니다.

네트웍 마케팅 사업은 돈이 들어가는 사업이 아닙니다.

물론 어느 정도의 경비정도는 필요 하겠지요. 앞으로 일생동안 누군가의 밑에서 아득바득 일하며 사는 것이 싫다면 이 비즈니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네트웍 마케팅 비즈니스로 성공한다는 것은 쓰고 남을 만큼의 수입이 들어오고 또한 하고 싶은 대로 할수있는 자유로운 시간을 가질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남 밑에서 일을 하고 있는한, 절대로 얻을수 없는 자유입니다.

 

Q.4. 남편(아내)이 이 비즈니스에 흥미가 없습니다.

이런것은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부중의 누군가가 먼저 네트웍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성공하기 시작하면 다른 한쪽도 참가하게 됩니다. 그리고 성공하기 시작하면 다른 한쪽도 참가하게 됩니다. 그러면 비즈니스는 순식간에 상승합니다. 네트워크 마켓팅에서 부부가 함께 시작하면 그것은 단순히 1+1=2가 아니라 훨씬 더 큰 상호작용의 파워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Q.5. 무엇을 기준으로 네트웍 마켓팅 회사를 선택해야 하나요?

 사실 , 처음에 스스로 회사를 선택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회사와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권유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건전한 네트웍마켓팅 회사를 선택하는 체크포인트를 들어본다면 다음의 5가지가 될것입니다.

 

▷ 제품

우선 제품의 품질이 우수해야 합니다.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아 스스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면 친구에게 권할때 주저하게 됩니다. 가능하면 다른 회사에서 흉내낼수 없는 품질의 제품이나 특허를 가진 제품이 좋으며 더불어 소비재라면 더 바랄것이 없습니다.

 

▷ 회사

 성실한 회사,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제품을 만드는 회사, 객관적으로 볼 때 건전하게 경영하고 있는 회사가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애써 네트웍를 구축해 놓았는데 회사가 문을 닫아버린다면 당신의 노력은 그야말로 물거품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더불어 당신은 친구마저 잃고 말 것입니다.

 

▷ 시대성

 현재와 미래에 걸쳐 시대의 변화에 순응하는 제품을 제공 및 개발하고 있는 기업 혹은 시대의 흐름을 읽고 미래를 내다보는 경영이념을  갖고 있는 기업이 좋습니다.

 

▷ 보상플랜

 공평하고 평등한 시스템인지 아닌지를 살펴봅니다. 언제 시작하더라도 자신의 노력이 정당하게 평가되는 시스템이 아니면 네트웍 마케팅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 관계하는 사람

 당신이 이제부터 오랜 기간 동안 함께 비즈니스를 해나가려면 인간적으로 존경할 수 있는 업라인을 만나야합니다. 그리고 다운라인에 대해서는 당신이 선택하는 동시에 선택되어지는 입장에 놓입니다.

 

Q 저는 비즈니스를 할 시간이 없습니다.

후원활동을 하려면 접촉, 시간, 에너지, 지식의 네 가지 요소가 필요합니다. 저는 만약 바쁘다고 말하는 사람을 만나면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에게 시간을 내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당신의 주변 사람 중에서 이 비즈니스에 관심을 기울일만한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알고 싶을 뿐입니다. 만약 그런사람이있다면 네트웍 마케팅 비즈니스에 대한 비전을 말해주고 저와 만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당신을 대신하여 그 분에게 저의 시간과 에너지와 지식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해주는데 들어가는 시간은 2분 정도입니다. 그러면 나는 2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Q 회사가 도산했습니다. 네트웍 비즈니스라면 이제 지긋지긋합니다.

잠깐만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어느 마을에 가서 식사를 했는데 그것이 맛이 없었다고 하여 그 마을의 모든 식당음식은 맛이 없을 것이라고 단정짓는 것과 같습니다. 네트웍 마케팅에서 실패는 없습니다. 다만, 계속 할 것인가 아니면 그만둘 것인가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만약 회사가 도산했다면 다른 좋은 회사를 선택하여 다시 하십시오. 그만두면 안 됩니다.

 다음의 둘 중에서 당신의 묘비병에 어느 쪽을 새겨 넣고 싶습니까?

 

▷ 한번의 도전으로 모든 것을 포기한 자, 여기 잠들다

▷ 커다란 성공을 거두진 못했지만 결코 도중에 포기하지 않은 자, 여기 잠들다.

 

Q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어야 하나요?

네트웍 마케팅 비즈니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회원 중에서 조급한 마음에 빨리 풀타임(전업)으로 일하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커다란 잘못입니다. 왜냐하면 안정된 기반이 닦이기도 전에 풀타임으로 일을 하면 돈에만 집착하기 때문입니다. 집세를 걱정하면서 비즈니스의 기초를 닦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여유자금이 있고 지금 수입의 2배 정도의 수입이 발생될 때까지는 본업을 그만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심) 짧은 주소는 : 입니다
?

공지사항

공지사항내용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유니시티 코리아 회원 가입방법 file 2017.02.07 1081
공지 유니시티 바이오스라이프 역사와 회사소개 file 2017.02.07 966
12 신용카드 할부행사 7월 안내 file 2017.07.17 147
11 네이젠 (NEIGENE) 브랜드 정식 출시 SNOW ALGAE의 활기찬 생명력으로 깨끗한 수분 광채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네이젠(NEIGENE)이 국내에 출시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file 2017.05.23 128
10 신용카드 할부행사 5월 안내 file 2017.05.15 127
9 다단계판매 회사가 나쁜 회사? 참조 : http://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35 file 2017.04.11 282
» 네트워크 마켓팅에서 자주듣는 질문 어떤 질문을 받더라도 성실하고 정확하게 대답하십시오. 그러기 위해서는 항상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트웍 비즈니스는 건설중인 건물과 같습니다. 따라서 ... 2017.04.06 156
7 4월 신용카드 이벤트 행사 4월은 이렇게됩니다 file 2017.04.04 88
6 DYP PACK 출시 안내 유니시티 유니시티코리아를 항상 사랑해 주시는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회원분들의 사업에 도움을 드리고자 DYP 팩을 출시하오니 회... file 2017.03.29 496
5 고객감사 신용카드 할부 행사 ( 무의자 & 슬림할부 이벤트 ) file 2017.03.21 101
4 내 손안의 비즈니스 유니시티 모바일 앱 리뉴얼 안드로이드 아이폰 file 2017.03.10 114
3 2018 유니시티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티켓 판매 일정 안내 일시 : 2018년 1월 19일(금) ~ 20일(토) 장소 : 홍콩(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file 2017.03.10 172
2 면역력 높이는 강화 방법 및 생활습관 *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있어 가장 중요한건 규칙적인 생활습관이에요 머리속으로는 알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것이 습관이죠.. 면역력 높이는 강화 방법 및... 2017.02.28 398
1 호메오패씨 요법(Homeopathy) 호메오패씨 요법은 우리나라에서는 동종요법으로 알려져 있다. 동종요법이라고 명명하지 않고 굳이 호메오패씨 요법이라고 외래어를 그냥 쓴 이유는 동종요법의 ... 2017.02.27 181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닫기